회사소개

21세기 포장산업문화를 꽃피워 나갑니다.

비전 및 전략

미래성장 전략

시장확대전략
  • 고객의 욕구를 유발시킬수 있는 발상, 기술력, 혁신 등과 함께 가치 창출과 공유 할 수 있는 솔루션 제시
  • 다품목, 다품종, 소량 생산, 다국가 판매로 최상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 제공
기술확대전략
  • 고기능성 친 환경성을 지닌 소재 개발 및 운영 할 핵심 인력 양성 및 확보
  • 산학연 활동을 이용 고기능 소재, 친 환경적인 소재 등을 적극적, 지속적 개발과 활용 할 수 있는 기술 개발
  • 해외업체와 기술협력, 조인트 벤쳐를 통한 제품과 기술, 설비 등을 Benchmarking
  • 단순하게 제품을 파는 것을 넘어 자부심을 판다는 비전을 제시하여 세계와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감 강조
조직관리
  • 살아있는 비전 제시. 직원들로 하여금 내 역할에 대한 자부심을 갖도록 유도
  • 명품 고용 브랜드 구축. 직원의 잠재가치를 높여 주는 직장, 일하고 싶어하는 직장 구현
  • 배울만한 리더 양성. 배울만한 인재가 있어야 가능성 있는 인재가 들어 온다.
경영관리
  • 최고의 전문성 :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의 전문화 실현
  • 합리적 SYSTEM : 합리적인 PROCESS를 통한 생산성, 신뢰도 향상과 초심을 일깨워 공동체를 이룸
  • 창조적 경영 : 창조적 마찰, 창조적 민첩성, 창조적 통합을 통한 공동의 목적과 공유가치 추구
  • 혁신 리더를 키움 : 공동의 목적과 공유가치 추구를 위해 포용의 리더십을 갖춘 인재 양성

비전과 전략

㈜뉴프라임은 최고의 전문성, 정확한 품질, 신뢰의 제품을 보장 합니다.

  • 제조기술력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정확한 품질

    불량율 ZERO화 및 제품의 전문화 실현

  • 합리적 SYSTEM

    합리적인 PROCESS & SYSTEM

    합리적이고 정확한 PROCESS로 생산성 향상과 제품의 신뢰도 향상

  • 품질경영

    품질경영, 창조경영, 고객만족 경영

    창의적, 원칙적인 경영을 통한 최고의 품질 및 고객만족 경영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