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21세기 포장산업문화를 꽃피워 나갑니다.

CI

뉴프라임 심볼

디자인 의도

아홉(9) 개의 작은 원(직원)이 모여 하나의 큰 사각형(회사)을 이루고 있는 형상을 도형화하여 기본 마크로 삼고 또 3개의 작은 원(회사, 직원, 고객)이 하나로 연결되어 ‘N’ 자를 만들어 회사의 이니셜을 나타낸다.

청색은 陰陽五行(음양오행)에서 보면 木으로써 만물의 생성과 생명을 의미하는 色으로 표현된다.
태양이 뜨는 신생을 상징하는 色이자 만복을 기원하는 色으로 귀히 여겼다.
우리에게 청색은 바다와 하늘로 대표된다. 이 청색은 차가움, 깨끗함, 싱싱함, 청결함의 심리적 이미지에 심원, 명상, 영원, 성실, 젊음 등을 상징 한다.

녹색은 인류가 있기 전부터 생명을 대표하는 색이다.
영원한 젊음, 생명, 희망 등 많은 상징적 의미와 사람의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 평온하게 해주며 심셩과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주는 색의 성향도 가지고 있다.
또 대자연의 넉넉함을 제공하는 봄을 연상시키는 색으로서 생명의 부활과 성장, 번영의 색이며 넘치는 에너지를 의미하기도 한다.

뉴프라임 시그니처 가로형

뉴프라임 시그니처 세로형

뉴프라임 시그니처 슬로건 국문

뉴프라임 시그니처 슬로건 영문

색상규정

PANTONE Reflex Blue C

PANTONE 7738 CP

PANTONE Cool Gray 1 CP 50%